Saturday 3 March 2018

기업 수준 전략과 관련된 다각화


기업의 다각화 전략.


강아지 산책 사업을 시작한 애완 동물 가게 주인이 다각화의 한 예입니다.


브랜드 X 그림 / 브랜드 X 그림 / 게티 이미지.


관련 기사.


1 [사업 다각화] | 사업 다각화 사례 2 [Corporate Level Strategy] | 기업 차원 전략 유형 3 [제품 다양 화 전략] | 제품 다각화 전략 4 [Benefits] | 이점 & amp; 다각화의 위험.


귀하의 비즈니스가 오래되면할수록, 특히 지수 성장을 추구하는 경우 시장 점유율 또는 수익을 증가시키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새로운 비즈니스 영역으로의 다양 화는 소득을 크게 늘릴 수있는 기회를 제공 할뿐만 아니라 핵심 비즈니스가 일시적이거나 장기간에 걸림돌이되는 경우에도 귀하를 보호합니다. 잠재적 수익 및 핵심 비즈니스에 미치는 영향을 토대로 다변화 전략을 분석하여이를 달성하십시오.


다각화.


다각화 란 단순히 기존 비즈니스를 확장하는 것이 아니라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한 식당에 식당이있는 경우 다음 식당에서 두 번째 식당을 여는 것은 다각화가 아니라 확장입니다. 기업 급식을 추가하는 것은 다각화의 한 예입니다. 아침 식사 시간에 조리 교실을 운영하지 않는 경우, 아침 식사 시간에 조리 교실을 제공하는 것이 다변화의 또 다른 예가 될 것입니다.


다각화의 이유.


다변화 전략을 계획하기 전에 고려해야 할 이유를 적어 두십시오. 이 재투자에 대해 합리적인 수익을 올리고 기존 사업에 투입 할 수없는 초과 자본이있을 수 있습니다. 귀하의 회사는 한 제품 또는 소수의 고객에게 너무 의존 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경쟁이 있거나 한 두 고객이 당신을 떠날 경우 치명적인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시장에 쉽게 진입 할 수있는 비즈니스 관계 또는 고객 기반을 구축했을 것입니다. 왜 당신이 다변화를 고려하고 있는지 정확히 알게되면 그렇게하는 것의 장점과 단점을 더 잘 살펴볼 수 있습니다.


관련성없는 전략 vs. 관련성없는 전략.


당신이 다각화를 고려할 때, 당신이 관련 사업에 머물거나 완전히 다른 시장에 가고 싶은지 결정하십시오. 시장에 머무르면 애완 동물 동반자가 정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과 같이 연락처, 브랜드 및 고객 기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조경 사업을 시작한 애완 동물 간병인과 같은 새로운 시장에 진입하면 특정 산업의 침체에 대비할 수있는 더 많은 보호 장치가 제공됩니다. 새로운 사업이 실패 할 경우 관련 사업으로 이동하면 브랜드가 손상 될 수 있습니다. 완전히 새로운 영역에서 비즈니스를 시작하려면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하기 때문에 더 많은 시간과 비용이 필요합니다.


브랜드 다변화.


어떤 경우에는 동일한 제품 또는 유사한 제품을 다른 이름으로 판매하여 다변화 할 수 있습니다. 남성 의류 및 아동 의류를 추가하여 여성 비즈니스를 확장하려는 여성 의류 매장은 고급 여성 의류 전문 매장을 찾는 여성들에게 브랜드를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다른 이름으로 두 번째 매장을 열고 남성복 및 아동복을 판매하면 비즈니스를 다양화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에 의한 다각화의 또 다른 예는 고급 여성 의류 매장으로 다른 여성 의류 매장을 개점하여 저렴한 여성 의류를 판매하는 것입니다.


고려 사항.


다변화 전략을 선택할 때 현재 고객을 조사하여 다른 품목을 판매 할 수 있는지 또는 유사한 제품을 다른 가격이나 다른 이름으로 판매하여 신규 고객을 추가 할 수 있는지 판단하십시오. 현재 공급 업체, 영업 담당자 및 유통 파트너를 검토하여 다른 제품을 판매 할 수 있는지 여부를 결정하여 초기 비용을 절감하십시오. 지속적인 운영 비용과 다변화 전략 관리에 대한 스트레스를 계산하고 두 가지 다른 비즈니스 또는 제품 라인을 지원할 수 있는지 판단하십시오. 유사한 품목을 판매 할 경우 다른 제품과 경쟁하는 제품 라인의 영향을 고려하십시오.


참고 문헌 (2)


저자에 관하여.


Sam Ashe-Edmunds는 수십 년 동안 저술과 강의를 해왔습니다. 그는 여러 비영리 단체 이사회에서 C-Suite 임원으로 기업 및 비영리 부문에서 일했습니다. 그는 국제적으로 여행 한 스포츠 과학 작가이자 강사입니다. 그는 Entrepreneur, Tennis, SI for Kids, Chicago Tribune, Sacramento Bee 및 Smart-Healthy-Living, SmartyCents 및 Youthletic과 같은 웹 사이트와 같은 인쇄물에 게재되었습니다. Edmunds는 저널리즘 학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사진 크레딧.


브랜드 X 그림 / 브랜드 X 그림 / 게티 이미지.


더 많은 기사.


[기업 전략 다변화] | 기업 전략 다변화의 장단점.


[마케팅 전략] | 마케팅 전략으로서의 다양 화.


[기업 전략] | 기업 전략과 사업 전략의 차이.


[기업 비즈니스 전략] | 기업 비즈니스 전략의 예.


기업 차원의 전략 : 관련 및 비 관련 다각화.


ИГРАТЬ.


(2) 차별화를 허용하고 회사에 가격 책정 옵션을 제공하는 방식.


(3) 수익성을 높이기 위해 회사가 업계 경쟁을보다 잘 관리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2) 역량을 활용하여 새로운 산업에서 사업 단위를 창출하십시오.


(3) 시너지 효과 또는 범위의 경제를 실현하기 위해 사업 단위 간의 자원을 형성하십시오.


(4) 제품 묶음을 사용하십시오.


(5) 모든 회사의 사업 단위의 성과를 높이는 일반적인 조직 역량을 활용하십시오.


- 역량 이전에 대한 다변화 전략을 기반으로하는 기업은 하나 이상의 가치 사슬 기능 간 공통성 때문에 기존 활동과 관련된 새로운 비즈니스를 얻는 경향이 있습니다.


- 이전되는 전략적 역량은 진정한 전략적 이점을 가져야합니다.


- 종종 기술 기반.


- 기업이 비즈니스 단위에서 자원 또는 기능을 공유 할 수있는 경우, 한 산업에서만 운영되는 회사와 비교하여 비용 구조를 낮추고 자원 및 기능을 개발하는 데 드는 전체 비용을 부담합니다.


- 회사가 관련 제품의 완벽한 패키지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 소비자는 관련 제품 번들의 편리함과 저렴한 가격을 원합니다.


(2) 조직의 설계 능력.


(3) 전략적 능력.


-이 회사는 기업가 정신을 촉진 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관리자가 기업가 정신을 발휘할 수 있도록 조직 문화를 갖추고 있기 때문입니다.


- 기업의 기업 역량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인.


- 경쟁 우위를 제공하는 기능적 역량을 창출하는 회사의 능력을 결정 짓는 중요한 요소.


- 독립 사업체 인 경우보다 실적이 좋은 사업 단위를 관리하는 데 필요한 무형의 이해하기 어려운 지배 구조 기술을 보유하고 있어야합니다.


- 중요한 기술은 실적이 저조한 비즈니스 단위의 문제 근본 원인을 진단 한 다음 해당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이해하는 능력입니다.


- 또한 최고 경영자가 다른 산업 분야의 비효율적이고 잘 관리되지 않은 회사를 파악한 다음이를 획득하고 성과를 향상시키기 위해 구조 조정 및 전체 기업의 수익성 향상이 중요합니다.


(2) 새로운 최고 경영진은 실적이 저조한 부서, 임원 제트기 및 정교한 기업 본사와 같은 고가 자산을 판매합니다. 또한 비용 구조를 줄이기 위해 관리자와 직원을 종결시킵니다.


(3) 새로운 TMT는 인수 한 사업 운영의 성과를 향상시키고 효율성, 품질, 혁신 성 및 고객 대응 성을 개선하기위한 새로운 전략을 수립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4) 인수 된 회사의 새로운 TMT 및 다른 직원들이 목표를 향해 일하도록 동기를 부여하기 위해, 모든 수준의 고용인에게 열심히 노력하여 보상을 제공하기 위해 도입 된 수익성과 연계 된 회사 급여 시스템이 도입되었습니다.


(5) 인수 회사가 "신축" 모든 수준의 직원들이 모든 단계의 직원들이 회사의 효율성과 효과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도록하는 목표를 얻기가 어렵습니다.


(6) 새로운 TMT는 합의 된 시간 내에 해당 부서의 성과를 높이지 못하고 이러한 스트레칭 목표를 달성하지 못하면 대체 될 것이라고 분명히 이해합니다.


잘못된 이유에 대한 다양 화 : 일부 관리자들은 회사가 파산하는 대신에 붙잡기 위해 실패하고 있음을 인정하지 않습니다.


- 관료주의 비용을 증가시키는 과도한 다양 화.


- 기업 간의 조정.


- 회사의 역량은 더 많은 산업 분야에 적용될 수 있습니다.


- 회사는 관료적 인 비용을 면밀히 관리 할 수있는 우수한 전략적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 각 사업부의 기능적 역량은 산업 전반에 걸쳐 유용한 응용 프로그램을 거의 가지고 있지 않지만, 회사의 최고 경영자는 부실 사업의 수익성을 높이는 데 능숙합니다.


- 회사 관리자는 비즈니스 단위의 경쟁 우위를 높이고 관료 비용을 통제하기 위해 뛰어난 전략적 관리 역량을 사용합니다.


- 신생 벤처 상품의 상업화가 어렵다.


- 새로운 벤처 사업부의 기업 관리 불량.


- 회사의 최고 경영자는 비즈니스 모델 및 전략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개선하기 위해 R & D와 협력해야합니다.


- 회사는 신제품이 향후 상업적 성공을 거둘 수 있도록 수익성을 높이기 위해 R & D와 마케팅 간의 긴밀한 연계를 장려해야합니다.


- 진입 장벽이 높으면 보호받는 산업에 진출하는 매력적인 방법.


- 기업은 인수로 인한 잠재적 경제적 이익을 과대 평가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 인수는 비싸기 때문에 미래 수익성을 높이 지 못합니다.


- 기업은 인수 목표를 선별하는 데 종종 과실이 있으며 비즈니스 모델의 중요한 문제를 인식하지 못합니다.


제 10 장 기업 차원 전략 : 관련성 및 비 관련성 D.


젊은 사마리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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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0 장 기업 수준 전략의 서술 : 관련성 및 비 관련성 D.


관련 및 비 관련 다각화를 기반으로 한 다중 비즈니스 모델을 구별합니다.


다변화가 회사의 수익성을 높일 수있는 5 가지 주요 방법을 설명하십시오.


관리자들이 관련 다양 화와 무관 한 다각화를 추구하고 어떤 회사가 두 가지 전략을 추구하는 이유를 설명하는 조건에 대해 토론하십시오.


회사가 새로운 산업에 진입하기 위해 사용하는 세 가지 주요 방법을 설명하십시오 : 새로운 내부 모험, 인수 및 합작 투자.


이러한 각 방법과 관련된 장단점에 대해 토론하십시오.


다양 화의 두 가지 유형.


왜 다변화에 기반한 비즈니스 모델이 경쟁 우위를 확보 할 수 있는지에 대한 세 가지 주요 이유가 있습니다.


다각화를 통한 수익성 증대.


다변화 전략을 통해 기업은 하나 이상의 가치 사슬 기능을 수행 할 수 있어야합니다.


2. 차별화를 허용하고 회사의 가격 책정 옵션을 제공하는 방법.


3. 업계 경쟁을보다 잘 관리하는 데 도움이되는 방법.


기존 사업 단위와 새로운 사업 단위의 가치 사슬 기능 간 연계를 통해 회사의 기존 사업 단위와 관련된 새로운 사업 부문에 사업부를 설립한다는 목표에 기반한 기업 차원의 전략.


관련 다양 화 다 사업 모델은 강력한 기술, 제조, 마케팅 및 영업 커뮤니케이션을 활용하는 데 기반을 둡니다.


기업이 새로운 산업에 진출하는 과정입니다. 이것은 새로운 산업에서 고객에게 수익성있게 판매 될 수있는 새로운 종류의 제품을 제조하는 회사의 핵심 산업과 구별됩니다.


두 개 이상의 다른 산업에서 제품을 제조하고 판매하는 회사는 다음과 같습니다.


더 많은 산업 시장 분야 중 하나에서 고객에게 제품을 판매하고 판매하는 자체 사업장 인 운영 부서 또는 사업부를 설립합니다.


기업이 생성 될 때 다각화가 고려됩니다.


- 회사의 기존 산업에 대한 투자를 지원하고 채무 약정을 이행하는 데 필요한 과다한 현금.


5 주요 방법 다양 화는 회사 수익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한 업계의 비즈니스 단위에서 개발되고 다른 업계에서 운영되는 비즈니스 단위에서 역량을 구현하는 독창적 인 역량을 획득하는 데있어 업계에서 역량을 이전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역량 활용 방법은 한 산업 분야의 비즈니스 단위에서 개발 한 차별화 된 역량을 활용하여이를 통해 다른 업계에서 새로운 비즈니스 단위를 창출합니다.


자원과 역량 공유.


제품 묶음 사용.


제품 번들링을 사용하면 기존 제품과 관련되거나 관련이있는 새로운 제품을 고객에게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면 회사가 생산하는 제품의 범위를 확장하고 확장하여 저렴한 가격으로 관련 제품 또는 서비스의 완벽한 패키지에 대한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일반 조직 역량 사용.


- 다국적 기업의 최상위 수준에서 발견되었습니다.


- 개별 기능 또는 비즈니스 단위를 초월합니다.


관리자가 현재 산업과 신산업 모두에서 새롭고 개선 된 제품의 흐름을 창출 할 수있는 새로운 기회를 식별 할 수 있는지 여부입니다.


기업가 정신을 촉진하기 위해서는 회사가해야 할 일 :


1. 관리자가 위험을 감수하도록 권장하십시오.


2. 새로운 아이디어를 추구 할 수있는 시간과 자원을 제공하십시오.


3. 새로운 아이디어가 실패 할 경우 관리자를 처벌하지 않습니다.


4. 수익성 높은 투자 수익을 창출하는 수익성이 낮은 너무 많은 위험한 벤처 기업을 추구 할 때 무료 현금 흐름이 낭비되지 않도록하십시오.


조직 설계 능력.


기업이 구조, 문화 및 제어 시스템을 개발할 수있는 역량을 갖춰 직원들이 더 높은 수준의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수익성을 높이기 위해 관리자는 다각화를위한 전략적 관리 능력이 뛰어납니다.


탁월한 전략적 관리 능력.


두 가지 기업 전략은 다변화의 5 가지 이익 향상 혜택을 실현하려는 방법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이 전략은 모든 비즈니스 단위의 성과를 높이기 위해 일반 조직 역량을 사용하여 수익성을 높이는 목표를 가진 다중 비즈니스 모델을 기반으로합니다.


기업은 종종이 전략을 추구하는 대기업으로 불립니다.


대기업은 다양한 산업에서 운영되는 사업 조직입니다.


주요 목표는 회사의 일반적인 조직 역량을 사용하여 각 개별 사업 단위의 비즈니스 모델을 강화하는 것입니다.


산업 또는 회사의 변화.


최고 경영자는 새로운 산업에 진출하고 수익을 창출 할 수있는 다각화 전략을 실행하는 수익성있는 기회를 인식 할 수 있어야합니다.


잘못된 원인에 대한 다양 화.


Manger는 새로운 시장에서의 진입으로 새로운 제품을 창출하는 방법에 대한 분명한 비전을 가져야합니다.


다변화의 관료적 비용.


관료적 인 다변화 비용은 회사의 사업부 간, 사업부와 본사 간 거래상의 어려움을 해결하는 것과 관련된 모든 비용입니다.


다양 화 된 조직에서 관료적 인 비용의 수준은 두 가지 요소로 나뉘는 기능입니다 :


기업 포트폴리오에 더 많은 수의 사업 단위가있는 경우 기업 관리자는 각 사업의 복잡성에 대해 계속해서 알 수 있습니다.


다양 화의 이점을 실현하기 위해 서로 다른 비즈니스 단위간에 조정이 필요한 정도입니다.


사업 간의 조정.


회사 포트폴리오의 사업 단위 수.


기업은 각 전략의 이점을 추구하는 관료적 비용과 비교함으로써 무관하고 관련된 다변화 전략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다음과 같은 경우 관련 분산을 추구해야합니다.


회사는 다음과 같은 경우 무관 한 다각화를 추구해야합니다.


관리인이 새로운 산업에 진입하는 데 사용하는 세 가지 주요 방법 :


내부 신규 벤처


새로운 기업 또는 산업에 레버리지를 도입하거나 재조합 할 수있는 기존 사업에 귀중한 역량을 갖춘 기업이있을 때 새로운 산업에 진입 할 때 사용됩니다.


회사가 새로운 산업에서 경쟁해야하는 역량이 부족할 때 수직적 통합을 추구하는 데 사용되면 합리적인 가격으로 역량을 갖춘 회사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배아 또는 성장 산업을 입력하는 데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새로운 사업 단위를 설립하는 것과 관련된 위험과 비용이 회사가 스스로 생각하고있는 것보다 많은 새로운 산업에 진입하는 유용한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기업의 핵심 비즈니스에 초점을 맞추고 고유 한 역량을 재구성하기 위해 비즈니스 단위 및 종업원을 인식하고 해체하는 프로세스입니다.


새로운 종류의 제품을 혁신하고 관련 산업에 진출하기 위해 기술을 사용하는 비즈니스 모델을 사용하는 회사에서 사용됩니다.


높은 실패 위험.


높은 실패율을 설명하는 세 가지 이유 :


- 종종 새로운 벤처 기업의 성공을위한 중요한 전제 조건.


- 단기 실행, 대규모 자본 투자는 대규모 진입을 지원하기 위해 만들어 져야합니다.


- 장기적으로, 대규모 투자는 회사가 잠재적 인 비용을 줄이기 위해 투자를 제한하기 위해 소규모로 진입하는 것보다 더 큰 수익을 가져옵니다.


- 새로운 개발중인 제품은 고객의 요구를 충족 시키도록 맞춤화되어야합니다.


- 관리자가 신제품의 기술적 가능성에 집중할 때 고객 요구 사항은 잊어 버립니다.


- 수요가없는 기술을 기반으로 제품을 마케팅하거나,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제품을 시장에 올바르게 배치하지 못하는 경우.


- 일반적인 실수는 성공적인 제품을 만드는 기회를 증가 시키려고 시도하는 것과 동시에 너무 많은 다른 내부 벤처 기업을 설립하는 것입니다.


- 회사의 현금 흐름에 엄청난 수요가 발생합니다.


- 새로운 프로세스와 관련된 시간과 비용을 예측하지 못하면 추가적인 실수가됩니다.


다음 네 가지 이유로 인수 회사의 성과를 높이 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2. 기업은 인수로 인한 잠재적 경제적 이익을 과대 평가합니다.


3. 인수는 너무 비싸 경향이있어 미래의 수익성을 높이 지 못합니다.


4. 기업은 인수 목표를 선별하는 데있어 과실이며 비즈니스 모델에서 중요한 문제를 인식하지 못합니다.


성공적인 인수에 대한 지침.


1. 표적 식별 및 사전 획득 스크리닝.


2. 입찰 전략.


4. 경험에서 배우기.


다음과 같은 문제를 해결하는 데 필요합니다.


(2) 투자자가 재무 제표에서 매우 다각화 된 회사의 경쟁 우위를 평가할 능력이없는 것.


(3) 수익성이없는 성장을 가져 오는 제국 건설을 추구하는 최고 관리자들 때문에 과도한 다양 화.


(4) 수직적 통합과 다양 화의 이점을 줄이는 전략적 관리 및 아웃소싱 혁신.


관련 다양 화 또는 비 관련 다각화 :


귀하의 비즈니스에 가장 적합한 전략은 무엇입니까?


투자하기 전에 관련 다양 화와 무관 한 다각화의 차이점을 이해하십시오. 비즈니스를 다변화하려면 시장 또는 제품에 비용이 많이들 수 있습니다. 따라서 효율적인 다변화 전략에 투자하십시오.


이 사이트 검색.


왜 다변화할까요?


다변화 분석은 사업이 위험과 비용을 보충하는 것 이상의 투자 수익을 달성 할 것이라는 것을 입증하고 지원해야합니다.


비즈니스 소유자는 경쟁 우위를 확보하고, 규모의 경제를 달성하고, 비즈니스의 전략 계획에 부합하는 재정적 기회를 활용하기 위해 효율적인 다각화 전략을 고려해야합니다.


다양 화는 관련 다양 화 또는 비 관련 다각화로 분류 될 수 있습니다.


관련 다양 화 란 무엇입니까?


기업이 기존 제품 라인이나 시장을 추가하거나 확장 할 때입니다. 예를 들어, 다른 무선 회사를 구매하여 무선 제품 및 서비스를 추가 또는 확장하는 전화 회사는 관련 다양 화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관련 다양 화 전략을 사용하면 비즈니스를 이해하고 업계의 기회와 위협이 무엇인지 알 수있는 이점이 있습니다. 그러나 다수의 관련 인수는 당초 기대했던 수익이나 수익을 제공하지 못합니다.


왜? 일반적으로 다각화 분석은 변화 관리, 두 문화 통합, 직원 처리 등보다 유연한 문제의 비용을 과소 평가하기 때문입니다. 정리 해고 및 해고, 판촉 및 심지어 채용. 그리고 다른면에서, 다변화 분석은 시너지 효과에서 얻을 수있는 이익을 과대 평가할 수 있습니다.


비 관련 다각화 란 무엇인가?


기업이 새로운 또는 관련없는 제품 라인 또는 시장을 추가 할 때입니다. 예를 들어, 같은 전화 회사가 텔레비전 사업이나 라디오 사업에 참여하기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관련이없는 다각화입니다. 기존 비즈니스와 직접적인 관련이 없습니다.


왜 회사는 관련이없는 다각화에 참여하고 싶어합니까? 비용 효율성이있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는 인수로 인해 계절적 소강 기간 동안 현금 흐름이 상쇄 될 수 있습니다. 이 인수 결정의 동인은 이익입니다. 수익성이 높은 저 위험 투자가되어야합니다.


효율적인 다각화 :


투자 비용 및 혜택을 검토하십시오.


새로운 장비; 노동 절약 비용; 생산성 및 / 또는 워크 플로우 개선; 기존 고객에게 더 좋고 더 많은 수익을 제공합니다. 신제품 및 서비스 및 / 또는 새로운 시장을 추가함으로써 다각화; 안전 및 / 또는 환경 문제를 해결함으로써; 그리고 더.


자본 투자 계획은 다양 화를 활용합니까?


좋은 수익 기회 평가 :


새로운 시장과 새로운 제품 또는 서비스는 일반적으로 좋은 다변화 기회입니다. 이익을보다 강력하고 전반적인 고유 가치 제안에 통합하는 맥락에서 이러한 기회를 고려하십시오.


새로운 제품 또는 서비스를 추가하면 활용 기회가 제공됩니까?


예를 들어, 상업용 프린터를 사용하면서 기본 그래픽 디자인 서비스와 패키징 서비스를 제품 라인에 추가하면 다양한 활용 기회를 얻게됩니다.


왜? 인쇄 서비스는 그래픽 디자인 서비스 업스트림 (동일한 최종 고객)과 결합 될 수 있고 패키징 서비스 다운 스트림 (동일한 최종 고객 및 / 또는 동일한 대상)과 결합 될 수 있습니다. 고객이 원 스톱으로 '쇼핑'할 수있게하여 고객의 시간과 비용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좋은 시간이나 어려운 시간에 사업에 투자 할 준비가되어 있고 능력이 있다면 사업 성과 측정 방법을 개발하여 예상되는 비용과 이익을 추적해야합니다.


투자 다변화의 이점과 예상되는 투자 이익이 귀하가 계획 한대로 충족되는지 확인해야합니다.


이러한 비즈니스 조치를 수립하고보고를 설정하며 (수동 프로세스 일지라도) 누군가가 계획된 결과에 대해 책임을 지는지 확인하십시오.


관련이 없거나 관련된 다변화 전략의 장점과 단점을 이해하는 것이 비즈니스 성장에 중요합니다.


중소기업을위한 더 많은 뉴스 레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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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니스에 대한 가치 사슬 분석을 구축하는 데 필요한 기준을 검토하십시오.


중소 기업 전략의 중요성과 Vertical Mergers와 비즈니스 성장에 대한 이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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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략의 중요성.


전략적으로 사업을하는 것이 중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필요한 방향으로 원하는 방향으로 더 많은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해야 ​​할 일을보다 명확하게 이해할 수 있기 때문에.


철저한 분석과 검토를 통해보다 효과적인 전략, 전술 및 기법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결과 및 전략.


비즈니스 모델의 정의 : 그것은 다릅니다.


전략적으로 계획을 수립 할 때 전술 계획의 유형은 중요합니다. 왜냐하면 어려운 선택과 어려운 결정을 내 리도록 강요하기 때문입니다.


(강력하고 성공적인 전략 계획 프로세스에 참여하기 위해 가치 명제 제공에 대한 비즈니스의 실천과 집중, 정의 비즈니스 모델을 이해해야합니다.)


또한 앞으로 나아갈 수있는 행동을 계획하기 위해 선택 사항과 결정 사항을 기록하십시오 (자신의 행동 계획을위한 모델을 제공하기 위해 표본을 사용하십시오).


행동 계획은 당신의 로드맵입니다. 당신이 취할 방향을 관리하고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이 계획 프로세스를 시작하면 개발 한 계획이 수행 할 수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계획에 효과 측정을 포함 시키십시오.


비즈니스 전략 수립은 정기적으로 검토하고 시장 및 경제 상황이 변화함에 따라 조정되어야한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최종 목표는 계획이 아니라 오히려 결과로 결과를 추적 할 수 있도록 측정 결과를 확인합니다.


관리.


전략 기획을위한 도구.


SWOT (강점, 약점, 기회 및 위협) 분석부터 시작하십시오.


SWOT에 대한 열망과 결과를 추가하십시오 (SOAR (강점, 기회, 포부 및 결과)를 별도의 활동으로 함). 귀하의 비즈니스에 대한 비전이 목표 및 목적에 반영되도록하십시오.


시장 기회 분석을 실시하고 목표와 일치하는 충족되지 않은 요구를 찾으십시오.


철저한 분석과 검토를 통해보다 효과적인 전략, 전술 및 기법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접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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