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20 March 2018

동심 다양 화 전략


동심 다양 화.


새롭지 만 관련이있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추가하는 것은 동심 다양 화라고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회사의 영업 방침에는 어떤 방식 으로든 관련이있는 "공통 스레드"가 있습니다. 공통점은 유사한 기술, 고객 사용, 배포, 관리 기술 또는 제품 유사성 일 수 있습니다.


동종 다양 화는 다각화가 조직의 현재 비즈니스와 관련이 있지만 분명히 차별화되는 경우에 발생합니다.


동심원 다양 화와 집중 전략의 기본적인 차이점은 집중적 인 다각화 전략은 관련이 있지만 뚜렷한 영역으로의 확장과 관련되는 반면 집중은 현재 사업의 확장과 관련된다는 점입니다.


동심원 다양 화 전략은 몇 가지 이점을 가질 수 있습니다. 가장 확실한 점은 조직이 관련 분야의 전문 지식을 기반으로 구축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관련 다양 화 전략은 일종의 "전략적 적합성"을 가진 사업으로의 다각화를 포함합니다.


전략적 적합성은 여러 비즈니스가 충분히 관련 활동 - 비용 체인을 가지고있어 한 비즈니스 또는 다른 비즈니스에서 활동 공유에 중요한 기회가있는 경우에 적합합니다.


이러한 활동 - 비용 체인 상호 관계를 활용하고 전략적 적합성의 이점을 포착하는 다양한 회사는 기업이 독립적 인 전략을 추구함으로써 얻을 수있는 것의 합계가 더 큰 통합 성과를 달성합니다.


회사 자원에 대한 합산 된 수익을 그 부분의 합보다 더 많이 생성 할 수있는이 효과는 흔히 시너지 효과 (2 + 2 = 5 효과)라고합니다.


동심원 다양 화의 이점은 무엇입니까?


시장 세분화는 공통된 특성과 필요에 따라 고객을 분류합니다.


Martin Poole / 디지털 비전 / 게티 이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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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심원 다양 화는 작은 음절로 큰 목표를 성취하는 사업을 지향하는 많은 음절을 포함하는 비즈니스 용어입니다. 동심 다양 화 전략을 사용하는 회사는 광범위한 유통망을 구축하기위한 수단으로 여러 시장 영역에 걸쳐 보완 제품 및 서비스를 추가하고자합니다. 이 기술은 국가 소비자층에 도달하는 능력을 포함하여 성장하는 비즈니스에 몇 가지 주요 이점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동심의 다양성 정의.


동심 다양 화는 기업이 더 많은 소비자에게 다가 갈 수있는 새로운 제품이나 서비스를 입수하거나 창출하는 일종의 비즈니스 전략입니다. 이 새로운 제품 및 서비스는 일반적으로 회사의 기존 제품 및 서비스와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사무용품 회사는 제지 제조업 자나 볼펜 제작자를 구매하려고합니다. BusinessDictionary에 따르면 회사는 새로운 소비자 시장에 진입하고 새로운 시장에서 판매를 촉진하기위한 수단으로 동심 다양 화를 사용합니다.


비즈니스 시너지 창출.


시너지 (synergy)는 회사 내의 소규모 부서 또는 부서가 별도의 조직으로 가능한 것보다 큰 목표를 달성 할 수있는 능력입니다. 기업이 동심 다양 화를 통해 전략적 적합성을 달성 한 경우에만 시너지 효과 창출이 가능합니다. 전략적 적합성은 보완 부서 또는 제품을 취득 또는 개발 한 비즈니스의 결과입니다. 예를 들어, 장난감 제조업체는 제품 유통을 늘리고 회사 제품을 새로운 시장 영역으로 가져 오는 수단으로 전국의 다른 장난감 제조업체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교육, eNotes에 따르면 마케팅, 재무, 관리 및 운영과 같은 비즈니스 시너지의 여러 형태가 있습니다.


제품 개발 향상.


동심 다양 화를 통한 마케팅 시너지 효과를 창출하여 제품 개발을 개선합니다. 회사는 마케팅 부서가 제품 개발 부서와 긴밀하게 협력 할 때 주어진 시장 영역에서 소비자의 요구와 욕구를 더 잘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이는 특정 시장 영역 내에서 시연 된 요구 사항이나 요구 사항을 채우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작성 또는 수집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 회사는 시장에서 예상되는 성능을 보완하기 위해 소비자 조사없이 제품을 만들거나 구매하는 데 돈을 낭비하지 않기 때문에이 전략을 통해 비용을보다 효율적으로 관리합니다.


시장 점유율 증가.


시장 점유율은 회사가 제품 또는 서비스로 점유하는 전체 소비자 시장의 비율입니다. 회사의 시장 점유율이 클수록 주어진 소비자 시장에서 회사가 더 많이 존재합니다. 소비자가이 제품을 경쟁사의 제품보다 더 자주 볼 수 있기 때문에 더 큰 제품 존재를 통한 시장 점유율 증가는 매출 증가로 이어집니다. 따라서 중소기업은 시장 점유율이 높은 기업과 경쟁하기가 더 어려워집니다. 동심 다양 화를 통해 회사는 훨씬 더 넓은 시장 영역에서 제품의 존재감을 확립하므로 시장 점유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참고 문헌 (2)


저자에 관하여.


조나단 리스터 (Jonathan Lister)는 2003 년부터 작가이자 콘텐츠 마케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의 최신 저서 <& # 34; Bullet, Demos City Novel & # 34; 2014 년 6 월 J Taylor Publishing에서 출간됩니다. Shippensburg University에서 영어 학사를, Naropa University에서 서예 및 시학 석사를 받았습니다.


사진 크레딧.


Martin Poole / 디지털 비전 / 게티 이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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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평 및 수직 성장과 동심 다양 화.


수평 적 성장과 수직적 성장은 기업 전략과 어떻게 다른가요? 동심 다양 화에서?


수평 적 성장은 기업의 활동을 다른 지역으로 확대하거나 현재 시장에 제공되는 제품과 서비스의 범위를 늘리는 것입니다. 반대로 수직 성장은 이전에 공급 업체 나 유통 업체가 수행 한 기능을 인수하는 것과 관련됩니다. 대조적으로 동심 다양 화는 기업의 주요 비즈니스와 관련된 제품이나 사업부를 추가하는 것이지만 현재 제품 라인의 활동을 지원하기보다는 다른 산업의 매력으로 인해 추가됩니다.


이 세 가지 전략을 몇 가지 관련 사례와 함께 토론하십시오.


솔루션 미리보기.


수평 적 통합은 기존 제품 라인에 평행 신제품을 추가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이것은 내부적으로 또는 외부 적으로 발생할 수 있으며, 회사는 기존 제품 라인 외에도 병렬 제품 시장에 진입하기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외부 적으로 회사는 경쟁 회사와 결합합니다. 예를 들어, Sparta Ceramics India Ltd. 는 Neyveli Ceramics and Refractories Ltd. (Neycer)를 인수했습니다. 두 회사는 위생 용품 및 타일 사업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두 개 이상의 경쟁 회사가 단일 소유권 및 통제하에 통합됩니다. 7 개의 작은 시멘트 회사가 연합하여 시멘트를 형성했습니다.


1. 합병 회사 간의 지독한 경쟁이 제거됩니다.


2. 대규모 생산 및 유통의 경제를 제공합니다.


3. 시장을보다 잘 통제하고 회사의 경쟁력을 높입니다.


4. 회사는 제품의 공급 및 가격을보다 효율적으로 제어합니다.


1. 회사는 원자재 공급에 대한 자신감이 없습니다.


2. 많은 기업이 결합하여 수평 적 통합을 형성하게되면 과도하게 자본화 될 위험이 있습니다.


3. 회사의 경영진은 관료적이고 유연하지 못하게 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독점 기업이되어 착취 소비자와 노동력을 확보 할 수 있습니다.


수직 통합에서 현재 제품 라인 또는 서비스를 보완하는 새로운 제품 또는 서비스가 추가됩니다. 신제품은 투입물을 공급하거나 생산을 위해 고객으로 봉사함으로써 회사의 자체 요구 사항을 충족시킵니다. 수직 통합에서 회사는 현재 제품 또는 서비스에서 앞뒤로 이동합니다. 세로.


솔루션 요약.


수평 적 성장과 수직적 성장은 기업 전략이 어떻게 다른지 설명합니다.


구매 솔루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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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는 하나 이상의 인수를 통해 성장을 기반으로합니다.


주요 전략 유형 간의 차이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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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평 통합, 수직 통합, 동심 다양 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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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합, 수직 통합, 동심 다양 화, 대기업.


Ansoff 제품 / 시장 확장 그리드.


새 구매 예. 수직적 다양 화 (회사는로 확장됩니다.


다각화 전략.


새 소매 구매 사례. 수직적 다양 화 (회사 확장.


Ansoff 제품 / 시장 확장 그리드.


제품, 현재 시장). . 수직적 다양 화 (회사 확장.


전략적 경영과 이익 지향적 조직.


대기업. 및 범위; 매출 및 이익 성장; 유인에서.


다각화 전략 정의 | 다양 화 전략의 유형.


다변화 전략은 회사 또는 비즈니스 조직이 시장에 신제품을 도입 할 때 발생합니다. 이러한 전략을 다양 화 전략이라고합니다. 다양 화 전략에는 세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다양 화 전략의 유형.


동심 다양 화 전략 수평 적 다양 화 전략 집성 다양 화 전략.


다각화 전략은 지리적으로 다른 시장에있는 제품의 서로 다른 카테고리를 나누어 비즈니스 조직에서 손실 위험을 최소화합니다. 1960 년대 초기 & amp; 1970 년에는 사업 다각화가 급속히 진행되었습니다. 그러나 시간이지나면서 사업 조직의 다양한 활동을 관리하기가 어려워졌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비즈니스 조직이 다양 화 모드로 운영하기 란 매우 어렵습니다. 비즈니스 조직에서 고려해야하는 많은 요구 사항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동심 다양 화 전략 :


신시장에있는 새로운 그러나 관련 제품의 소개는 동심 다양 화 전략으로 고려됩니다. 예를 들어, 미국의 AT & T Company는 전국적으로 빠른 인터넷 서비스를위한 케이블 회선을 추가하여 동심원 다양 화 전략을 적용하는 데 관여합니다. 회사의 이전 제품은 전화선 이었지만 케이블 TV 인수를 위해 1,200 억 달러를 소비합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AT & amp; T는 America Online (AOL)과 공동으로 AOL 고객에게 케이블 인터넷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동심 다양성 가이드 라인 :


동심원 다양 화 전략의 적용에 유리한 조건이 있습니다. 이 목적을 위해 동심원 분산 전략의 효과를 규정하는 몇 가지 지침이있다.


비즈니스 조직이 더 이상 성장하지 않는 산업에서 경쟁하는 것이 더 건강합니다. 비즈니스 조직의 풀에 새롭지 만 관련 제품을 추가함으로써 현재 제품의 판매가 향상됩니다. 관련 제품이 도입되면 경쟁력있는 가격으로 제공되어야합니다. 현재 제품이 제품 개발 라이프 사이클의 단계를 거치고있는 특정 조건에서는 새로운 시장에 새로운 제품을 추가하는 것이 타당합니다. 조직은 충분히 강해야합니다. 복합 기업 다각화 전략 :


다각화 전략에는 새로운 제품이 기존 조직과 관련이없는 비즈니스 조직의 풀에 추가되는 대기업 다각화가 포함됩니다. 다른 회사를 인수하고 이익을 얻을 수 있다는 기대를 바탕으로 대기업 다변화에 관여하는 특정 조직이 있습니다. 부품을 단편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대기업 다각화를위한 지침 :


특정 상황에서는 재벌 다각화 전략이 조직에 의해 추진되기에 충분히 효과적입니다. 다음은이 전략에 적합한 몇 가지 지침입니다.


판매 & amp; 이익은 연간 기준으로 감소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산업에서 성공적으로 경쟁하기 위해 조직이 보유한 자본 재능 기업 인수 기업은 물론 인수 기업도 있고 금융 시너지를 가지고있다 현재 제품 시장이 완전히 포화 상태 인 경우 수평 적 다양 화 전략 :


수평 적 다양 화는 새로운 & amp; 관련없는 제품은 기존 고객에게 제공됩니다. 수평 적 다변화 전략은 조직의 현재 고객이 이미 노출되어 있기 때문에 대기업 다각화보다 덜 위험합니다.


수평 적 다각화를위한 지침 :


수평 적 다양 화 전략이 조직에 큰 효과를 발휘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다음은이 점에 대한 몇 가지 지침입니다.


새로운 & amp; 관련없는 제품이 기존 제품과 함께 추가되면 기존 제품의 수익이 크게 증가합니다. 반환 및 매우 경쟁적입니다 새로운 제품은 현재 유통 채널을 통해 현재 고객에게 판매됩니다. 현재 제품과 비교하여 새로운 제품의 순환주기 특성의 판매 패턴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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